왜 eEnterprise인가?

업무협의를 원할히 할수 있는 쌍방 화상,음성 대화를 통한 현장감있는 업무협의.

전자칠판을 활용, 협의문서 공유를 통한 원할한 업무협의.

다양한 전자펜 도구를 활용한 업무협의 극대화.

고품질의 영상 및 음성실현.

RSA, AES를 적용하여 강력한 보안기능.

모든 윈도우즈 어플리케이션을 특정파일로 변환하지 않고 전자칠판을 통한 전송.

화상 영상칠판 기능.
eEnterprise 적용분야

교육, 협업, 화상회의, 상담/AS 및 온라인을 통한 어떠한 분야라도 적용가능합니다.

eEnterprise는 기업의 특징에 맞게 특화된 솔루션입니다.

저렴한 유지비용으로 많은 것을 얻을수 있는 솔루션입니다.
eEnterprise 신청방법

아래 [신청하기]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서를 작성합니다.

신청서를 작성하고 [신청하기] 버튼을 클릭하여 기업서비스 신청을 완료합니다.

신청시 가입한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 후 사용합니다.